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닉3(소닉 앤 너클즈) 게임 다운로드 하기

소닉3 게임 다운로드 ▼


SEGA(세가)하면 바로 떠오르는 게임은 무엇인가요? 저는 소닉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는데요. 소닉 게임은 소닉1부터 소닉3D에 이어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 마리오 게임처럼 시리즈가 나오고 있는 비디오 게임입니다. 어렸을 적 알라딘보이 게임기로 자주 했던 기억을 되살려 다시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게임 화면이 뜨면 숫자 1키를 눌러주시면 엔터 기능이기 때문에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점프 버튼은 Ctrl키와 Alt키, 스페이스바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 중에서 1키나 Ctrl키를 누르면 선택, Alt키를 누르면 이전 화면으로 가는 뒤로가기 기능을 하게 되는데요

상하좌우 방향 조작은 키보드 자판 오른쪽 아래에 있는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게임 도중에 크게 생긴 링에 들어가면 에메랄드를 손에 넣을 수 있는 미니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에메랄드를 모두 모으고 점프키를 두번 빠르게 연속으로 누르면 초사이언 소닉으로 변하게 됩니다.

소닉 앤 너클즈 버전의 소닉3에는 소닉과 테일뿐 아니라 너클즈로도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맨 처음 화면에서 1 PLAYER를 선택하고 방향키를 위, 아래로 움직이면 너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아래에서 하세요.


너클즈는 두더지인데 점프를 두번 누르면 하늘을 수평으로 날 수가 있습니다. 테일즈는 수직으로 날 수 있지만 테일즈는 수평 비행만 가능합니다.

처음 화면에서 COMPETITION을 고르고 MACTHRACE를 선택하게 되면 AZURE LAKE, BALLOON PARK, CHROME GADGET 등의 미니맵이 나오는데요. 아기자기한 레이스 경주를 하실 수도 있으니 즐겨보시는 것도 좋지 싶습니다. 그럼 이제 소닉3 소닉과 너클즈 게임을 하실 준비가 되신 것 같으니 아래 링크에서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소닉3